마운트 앤 블레이드 워밴드 치트 완결판




마운트 앤 블레이드 치트의 완결판입니다. 가능한 모든 치트가 담겨 있습니다. 처음 시작할때의 모드 선택 가능한 창에서  'Configure'을 선택한 후, 'Game' 탭에서 'Enable Cheats'를 선택해주어야 치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전투 치트

Ctrl + H
캐릭터를 치료합니다.

Ctrl + Shift + H
말을 치료합니다.

Ctrl + F4
랜덤하게 적을 기절 시킵니다.

Ctrl + alt+F4
모든 적을 기절 시킵니다.

Ctrl + F6
랜덤하게 아군을 기절시킵니다.

Ctrl + Shift+F6
모든 아군을 기절시킵니다.

Ctrl + F5
플레이어를 AI가 조정하게끔 합니다. 파티 명령도 그대로 플레이어 캐릭터에 적용됩니다.

Ctrl + F3
플레이어를 기절시킵니다.

Ctrl + F9
슬로우 모션을 키고 끕니다.

Ctrl + F11
모든 AI와 전투를 정지시킵니다.

비전투 치트

사용자 캐릭터 화면

Ctrl + X
1000의 경험치를 줍니다.

Ctrl + W
무기 숙련도를 향상시킵니다.

Ctrl + L
레벨업을 합니다. 마지막 레벨인 62를 넘겨서는 안됩니다.

부대 화면

Ctrl + X
해당 병종에게 경험치를 줍니다.

아이템창

Ctrl + X
1000 디나르를 추가합니다.

Ctrl + 마우스 왼쪽 클릭
맵에서 텔레포트로 이동합니다.

Ctrl + T
맵에 모든 부대의 흔적을 볼 수 있게 합니다.

Ctrl + `
콘솔창을 불러옵니다. cheatmenu를 입력합니다.






그러면 치트 메뉴가 활성화되면서 게임 개발자가 만들어 놓은 여러 치트 기능들이 사용가능해집니다. 하나하나 눌러보고 시험해 본 다음 사용하는 걸 추천합니다.






캐릭터 데이터 내보낸 후 조정해서 불러오는 치트 방법



캐릭터창에서 왼쪽 하단의 통계를 클릭합니다.


그 후 캐릭터 저장을 클릭합니다.



내 문서 -> Mount&Blade Warband -> Characters 안을 보시면 캐릭터 이름으로 되어있는 텍스트 파일이 있습니다.

이 텍스트 파일을 열면 밑의 사진과 비슷할 겁니다.



name은 이름이고, xp는 경험치, money는 돈입니다.

attribute points는 능력치 포인트이고, skill_points는 스킬 포인트, weapon_points는 무기 숙련도 포인입니다.


나머지는 능력치, 스킬, 무기숙련도, 캐릭터 외모 정보 순으로 나열되어있습니다.

charfile_version = 1
name = OP
xp = 196
money = 500000

attribute_points = 500
skill_points = 500
weapon_points = 0

strength = 100
agility = 100
intelligence = 100
charisma = 100

trade = 10
leadership = 10
prisoner_management = 10
reserved_skill_1 = 0
reserved_skill_2 = 0
reserved_skill_3 = 0
reserved_skill_4 = 0
persuasion = 10
engineer = 10
first_aid = 10
surgery = 10
wound_treatment = 10
inventory_management = 10
spotting = 10
path-finding = 10
tactics = 10
tracking = 10
trainer = 10
reserved_skill_5 = 0
reserved_skill_6 = 0
reserved_skill_7 = 0
reserved_skill_8 = 0
looting = 10
horse_archery = 10
riding = 10
athletics = 10
shield = 10
weapon_master = 10
reserved_skill_9 = 0
reserved_skill_10 = 0
reserved_skill_11 = 0
reserved_skill_12 = 0
reserved_skill_13 = 0
power_draw = 10
power_throw = 10
power_strike = 10
ironflesh = 10
reserved_skill_14 = 0
reserved_skill_15 = 0
reserved_skill_16 = 0
reserved_skill_17 = 0
reserved_skill_18 = 0

one_handed_weapons = 999
two_handed_weapons = 999
polearms = 999
archery = 999
crossbows = 999
throwing = 999
firearms = 999

face_key_1 = 3f004180
face_key_2 = 36db6db6db6db6db


저 같은 경우에는 위와 같이 변경해서 사용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

'reserved_skill_숫자' 는 단순히 나중에 추가 개발을 위해 미리 게임 개발자가 넣은 것이므로 0으로 놔두면 됩니다.

charfile_version, name, face_key_숫자는 건드리지말고 xp는 레벨제한 버그가 있으므로 그냥 조심해서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.

다 조정하고 나서 텍스트 파일을 저장하고 게임에서 캐릭터 불러오기 하면 됩니다.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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